스킵네비게이션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

인사말

안녕하세요?
영산대학교 미래융합대학 부동산학과 추준석 학과장입니다.

  • 입시홍보의 목적이지만, 한발 더 나아가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과 또 하나의 인연으로 연결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 올립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있고 불확실한 미래로 고민하는 모든 어른의 꿈과 미래, 설렘을 다시 찾아 드리고 싶습니다.

    영산대학교 미래융합대학 부동산학과로 오십시오.

    수능시험 없이 올 수 있는 100% 정규학사과정으로 30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http://realestate.ysu.ac.kr
    010-9305-7633 / 051-540- 7079
단 한 번의 현명한 선택이 여러분의 삶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20세 청년들이 가는 대학 중 최고는 서울대학교라고 합니다. 하지만 성인학습자 대상 최고의 대학은 영산대학교입니다.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평가에서 1등은 그냥 얻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대학 졸업장은 기본일 뿐, 영산대학교 부동산학과에 재학 중 노후 직업을 준비하고, 자산은 불리며, 원하는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결코 꿈만은 아닙니다.

와이즈유 부동산학과에 입학하시면 부동산, 금융, 도시계획 등 분야별로 특화된 교수진 구성의 장점을 살려 거시경제에 대한 흐름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투자기법과 자산관리 방법에 대해 학습합니다. 특히 부동산개발, 도시정비와 도시재생 현장에 대한 실무 체험 학습을 통해 지역에 특화된 실무형 현장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부동산 관련 자격증(감정평가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산관리사 등) 취득 희망자를 위한 학습 프로그램 지원 및 경매 동아리 등 다양한 대학생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여타 대학과는 차별화 된 성인학습자 맞춤형 교육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학, 석, 박사 과정의 연계된 학습 체계로 지역 내 최대의 인적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와이즈유 부동산학과 동문의 일원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알고서도 안 오는 분들은 괜찮지만 몰라서 못 오는 분들 만큼은 없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준석 배상